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편의점 과자 리뷰: 치즈 뿌린 치킨팝

닭강정맛? 인가 원래 첨에 나왔던 맛이 있었을 때
먹어보지 못했었는데
치즈팝이 뿌링클 맛이랑 비슷하다고 해서
구매 해보았다!





단짠단짠하고 자극적인 맛이었다
치즈뿌링클이랑 비슷한거 같기도 하고 ㅎㅎ







중독적인 맛이라 또 생각날 거 같긴 한데

가루가 너무 많이 떨어지고ㅠㅠ
떨어지면 가루가 약간 찐득? 거린다
잘 받쳐서 먹어야 될 거 같다 :)






자그만한 알갱이들이 귀엽다
ㅋㅋㅋㅋㅋㅋㅋㅋㅋ
손에 덜어서 와구와구 먹다가
찍었더니 좀 더러워보인다ㅜ.ㅜ
(담엔 그릇에,,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