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충북 제천 리솜해브나인 할인받는 팁&준비물

할인받는 팁이랄거 까지 없지만
네이버 자체에서 예약하면
이벤트가로 27,000원에 이용이 가능하다 :)







2020-06-30 방문기준

코로나 때문에 찜질방은 운영하고 있지 않았다
미리 기재되어 있었으면 좋았을텐데,,,,,




<준비물>

모자(필수), 수영복(래쉬가드)
먹을거 들고 입장은 안된다고 하는데
내가 갔을땐 검사는 하지 않았다
목욕탕 내부에 샴푸겸 바디워시가 있고
치약은 샘플로 있는데 나는 다 챙겨갔어서 쓰지 않았다!
수건도 내부에 있다. 드라이기도 동전없이 사용가능



난 서울에서 출발했는데 대략 1시간30분-2시간
걸린거같다 ㅎㅎㅎㅎㅎ







스파 바?(간단히 먹을 수 있는)
핫바나 음료 판매하는 곳은 운영했지만
내부의 푸드코트는 운영하지 않았다







사람이 적어서 좋았지만
스파 내의 수압, 청결, 이용가지수, 물온도
서울에서 충북까지 유류비, 걸리는 시간 등등
모두를 따져보았을 때
재방문의사는 없다:(